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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렌더 MCP Cursor로 던전 맵 만들고 유니티에 적용하기!카테고리 없음 2025. 4. 3. 16:52반응형
AI로 던전 맵을 어떻게 생성하나요?
블렌더의 MCP 서버를 이용해 3D 모델링을 자동화하는 과정을 시작해요.MCP 서버와 연결하여, 블렌더에서 작은 규모의 던전 맵을 생성할 수 있죠.AI가 자동으로 MCP 서버와 연결하여 블렌더로 렌더링을 진행해요.블렌더의 플랜을 추가하여 모델링 작업을 수행해요.불필요한 플레이 데이터를 제거하여 더 효율적인 모델링 환경을 만들죠..던전 맵 제작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던전 맵을 쉽게 만드는 방법이 제시되고 있어요.던전의 분위기를 살리는 효과가 있는 음악이 언급되죠.작업 과정에서 키워드의 활용이 강조되며, 창의적 표현이 기대되어요.현재 진행 중인 작업은 신기한 요소를 포함하는 것으로 보이죠.블렌더의 커서 기능을 활용하여 독립적으로 제작하는 과정이 설명되고 있답니다..던전 맵 제작에 필요한 과정은?
빛을 추가하는 과정을 거쳤어요.FBS 형식으로 파일 내보내기를 통해 유니티로 맵을 가져왔죠.커서를 활용하여 맵을 조정하는 작업을 진행했어요..블렌더와 유니티 연결 테스트 방법은?
MCP를 연결하여 커서로 테스트를 수행할 예정이에요.블렌더에서 자동화 테스트 프로젝트를 생성하기로 결정했죠.유니티와의 연동을 위해 추가적인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에요.블렌더와 MCP 연결 및 설치 방법에 대한 정보를 추후에 제공할 예정이에요..던전 모델링과 유니티 적용 방법은?
던전이라는 파일이 생성되어 다양한 요소가 적용된 모습을 보여줘요.모델링을 통해 빛, 오비 등의 다양한 효과를 추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시각적인 재미를 제공하죠.앞으로 블렌더에서 AI를 활용하여 모델링을 진행하고, 이를 던전 맵에 적용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돼요.블렌더 커서 MCP를 조정하여 유니티와의 연동이 가능하다는 사실이 강조돼요.이러한 과정은 잘 활용하면 유용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이죠..블렌더의 MCP Cursor를 활용하여 던전 맵을 생성하고 이를 유니티에 적용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이 컨텐츠는 블렌더와 MCP의 연결을 통해 자동화된 맵 제작의 가능성을 탐구하며, 시청자에게 실용적인 팁을 제공합니다. 최종적으로, 블렌더에서 생성한 던전 맵을 유니티로 가져오는 방법을 시연하여, 게임 개발에 유용한 정보를 전달합니다.1. 블렌더 MCP 서버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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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렌더의 MCP 서버를 사용하여 작업을 시작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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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무엇을 생성할지 고민함.
2. 던전 맵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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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 규모의 던전 맵을 만들기로 결정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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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가 자동으로 MCP를 연결하여 던전 맵을 생성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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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전의 분위기를 잘 살려주는 것 같음.
3. 커서 조정 및 파일 내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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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서를 이용해 던전 맵을 조정한 후, FBX 형식으로 내보내어 유니티로 가져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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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보내기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 프로젝트를 생성함.
4. 자동화 및 연결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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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과정을 자동화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고 언급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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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렌더와 MCP 연결, 유니티와의 연결을 테스트함.
5. 결과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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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전 파일이 생성되고, 결과물을 확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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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 효과와 오브젝트가 잘 적용된 것을 보고 신기해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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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를 통해 모델링작업을 블렌더에서 진행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언급함.
6.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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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렌더커서와 MCP를 조정하여 유니티까지 가져온 결과를 공유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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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마무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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