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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주얼 스튜디오와 언리얼 엔진 연결 가이드카테고리 없음 2024. 5. 5. 04:53반응형
비주얼 스튜디오와 언리얼 엔진 연결 가이드
언리얼 엔진과 비주얼 스튜디오를 연결하는 과정은 게임 개발 및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에 있어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 가이드는 최신 버전의 언리얼 엔진과 비주얼 스튜디오를 효율적으로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설명을 제공합니다.
목차
- 시작하기 전 준비사항
- 비주얼 스튜디오 설치
- 언리얼 엔진 설치
- 언리얼 엔진과 비주얼 스튜디오 연결하기
- 아이템 클래스 액터 생성
- 스튜디오 인테그레이션 툴 설치
- 게임 액터 생성 및 테스트
시작하기 전 준비사항
시작하기 전에, 최신 버전의 언리얼 엔진과 비주얼 스튜디오가 필요합니다. 호환성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업데이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비주얼 스튜디오 설치
비주얼 스튜디오를 설치할 때는 게임 개발에 필요한 워크로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C++ 게임 개발 도구와 .NET 개발 키트를 포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언리얼 엔진 설치
언리얼 엔진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설치 과정에서 원하는 버전을 선택하고, 설치 경로를 설정해야 합니다.
언리얼 엔진과 비주얼 스튜디오 연결하기
언리얼 엔진 프로젝트를 생성한 후, '프로젝트 설정'에서 '플랫폼'을 비주얼 스튜디오로 설정합니다. 이렇게 하면 언리얼 엔진이 자동으로 비주얼 스튜디오와 연동됩니다.
아이템 클래스 액터 생성
언리얼 엔진에서 새로운 아이템 클래스 액터를 생성하고, 이를 프로젝트에 추가합니다. 이 과정에서 클래스의 속성과 기능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인테그레이션 툴 설치
비주얼 스튜디오와 언리얼 엔진의 원활한 통합을 위해, 스튜디오 인테그레이션 툴을 설치해야 합니다. 이 도구는 언리얼 엔진과 비주얼 스튜디오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합니다.
게임 액터 생성 및 테스트
게임 액터를 생성하고, 블루프린트나 C++ 코드를 사용하여 로직을 구현합니다. 실시간으로 변경 사항을 테스트하며, 필요한 조정을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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