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 맵툴 다이렉트 디바이스 설정 // 텍스쳐 매니져프로그래밍/툴프로젝트 2014. 2. 26. 02:59반응형
MFC로 만들고 기본적으로 단일 문서로 만든다.
다이렉트 디바이스 클래스를 만들고
텍스쳐 매니져를 만든뒤에
이런처리를 해주면다이렉트 디바이스 설정이된 맵툴베이스가 만들어진다.
반응형'프로그래밍 > 툴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맵툴 (0) 2014.08.13 다이렉트 2D 리니지 툴 (0) 2014.08.12 쿼터뷰 타일픽킹 처리 (0) 2014.02.20 MFC:게임 맵툴 만들기 - 03 폼 뷰(Form View) (0) 2014.02.18 MFC:게임 맵툴 만들기 - 02 : 뷰(View)를 통한 프레임 분할 (0) 2014.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