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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형 높이 구하기
    프로그래밍/3D게임프로그래밍 2014. 4. 24. 0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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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리

    매쓰매니져 만들어서

    스태틱함수로 얻어오는 함수를 만들고 벡터3 위치랑 , 버텍스텍스처구조체형으로 받아서


    인덱스는 = 포지션z/ 버텍스갭 *버텍스 X갯수 + 포지션 x / 버텍스갭


    구하고

    X비율 = 포지션X - 버텍스텍스처[인덱스 + 버텍스X갯수].포스.x / 버텍스갭

    Z비율 = 버텍스텍스처[인덱스+ 버텍스X갯수].포스.z - 포지션->z / 버텍스 갭


    Y갑 3개담을 배열선언뒤

    Y배열[4] = {

                       버텍스 텍스처[인덱스 + 버텍스X].포스.y     // 0번째

                     , 버텍스 텍스처[인덱스 + 버텍스X+1].포스.y  // 1번째

         , 버텍스 텍스처[인덱스 + 1].포스.y               // 2번째

         , 버텍스 텍스처[인덱스].포스.y                    // 3번째

            };


    그래서 

    //위쪽 삼각형

    if(비율X>비율Z)

    {

    return Y0+ (Y1 - Y0)*X비율 + (Y2-Y1) * Z비율;

    }

    else

    {

    return Y0+ (Y2 - Y3) *X비율 + (Y3 - Y1)*Z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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