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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랜스폼노말프로그래밍/3D게임프로그래밍 2014. 4. 24. 09:00반응형
트랜스폼노말함수
벡터와 행렬의 곱을 해준다.
단 이동행렬에 값을 빼고 다른상태값들만 세팅
구현방법은
벡터 두개와 행렬하나를 준비한다.
벡터4로 x,y,z ,0으로 세팅
행렬에 세로열과 벡터를 곱해준다.
벡터 x 행렬
벡터x * 행렬 _11
벡터y * 행렬 _21
벡터z *행렬 _31
벡터w* 행렬 _41
벡터x * 행렬 _12
벡터y * 행렬 _22
벡터z *행렬 _32
벡터w* 행렬 _42
벡터x * 행렬 _13
벡터y * 행렬 _23
벡터z *행렬 _33
벡터w* 행렬 _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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