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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폴리오]리니지 던젼스테이지프로그래밍/DirectX 2D게임프로그래밍 2014. 4. 28. 00:13반응형
던젼스테이지
던젼에서는 창들도 있는 해골, 골 렘, 왕 버그 베어, 셀로브가 있다.
마법은 라이트닝 스톰, 칠터치, 파이어 월, 블리자드, 서먼몬스터 늘 구현했다.
레벨과 특성 등을 마을 무대에서 저장된 데이터로 불러온다.
서면 괴물은 각 버그 베어 4마리를 소환하고 Astra* 알고리즘 적용 서로 밀어내는 처리적용
돌골렘은 돌 상태에서 가까운 곳에 플레이어가 오면 일어나서 공격
각 마법 방향별로 처리
Visual Studio 2008
DirectX 9던전에서 발라카스를 보스로 둬서 싸우는 모습
법사가 데스나이트로 변신하고 선 1:1 뜬다. 후후
데스나이트변신한 법사는 데스나이트 기술인 헬파이어를 사용
발라카스는 파이어공격과 브레스를 사용
Visual Studio 2008
DirectX9
데스나이트가 서먼몬스터 소환뒤에 같이 공격
발라카스 HP 다달았을 경우 죽는 동작을 보여준다.
Visual Studio 2008
DirectX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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