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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폴리오]리니지 마을스테이지 2프로그래밍/DirectX 2D게임프로그래밍 2014. 4. 26. 20:34반응형
마을스테이지 2 설명
Astar* 알고리즘을 이용해서 플레이어 및 몬스터 이동
플레이어 에너지볼트, 콜라이트닝 , 이럽션 , 미티어스트라이크, 헤이스트,텔레포트 정도
마을스테이지에서 구현한 마법 사용하여 몬스터를 잡습니다.
Hp레벨에 따라 늘어나고 몬스터한테 데미지를 입을경우 Hp가 줄어들게 됩니다.
마법을 쓸때마다 마나가 적어집니다.
레벨경험치가 다 찼을경우 레벨이 올릅니다.
몬스터는 셀로브, 킹버그베어, 데몬 세종류로 구성했습니다.
나무도 가까이 가면 알파블랜딩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마을로 돌아와 Npc를 클릭하여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갑니다.
Visual Studio 2008
DirectX 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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