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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함수프로그래밍/DirectX 2D게임프로그래밍 2014. 3. 5. 04:26반응형
D3DXVec3Length 함수
3D 벡터의 길이를 돌려준다.
D3DXVec3Dot 함수
2 개의 3D 벡터의 내적을 계산한다.
D3DXVec3Normalize 함수
3D 벡터의 정규화한 벡터를 돌려준다.
D3DXVec3TransformNormal 함수
지정된 행렬에 의해 3D 벡터 법선을 변환 한다.
이동행렬값 x
D3DXVec3TransformCoord 함수
지정된 행렬에 의해 3D 벡터를 변환 해, 그 결과를 w = 1 에 투영 한다.
이동행렬값 o
D3DXMatrixIdentity 함수
단위행렬을 생성 한다.
D3DXMatrixRotationZ 함수
z 축을 회전축으로 해 회전하는 행렬을 생성 한다.
D3DXMatrixTranslation 함수
오프셋(offset)를 지정해 행렬을 생성 한다.
D3DXMatrixScaling 함수
x 축, y 축, z 축으로 따라 스케일링 하는 행렬을 생성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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