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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사일 발사
프로그래밍/API 프로그래밍
2014. 5. 10. 15: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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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사일 #include <stdio.h> // 미사일의 각 부분을 나타내는 구조체 typedef struct MISSILE_STRUCT { float X,Y; //좌표 float VX,VY; //속도 float OldX,OldY; //이전 좌표 float Angle; // 회전각도 float OldAngle; // 이전 회전각도 struct MISSILE_STRUCT* Prec; //바로 앞부분을 가리키는 포인터 bool IsMissile; //미사일인지 아닌지 // (true라면 미사일, // false라면 연기) }MISSILE_TYPE; MISSILE_TYPE* NewMissileType(); //미사일의 발사 void ShootMissile(float x, float y, int length) { MISSILE_TYPE* missile; // 미사일의 구조체를 가리키는 포인터 MISSILE_TYPE* prec = NULL; // 바로 앞부분을 가리키는 포인터 // 미사일의 각 부분을 만들기; // 미사일의 구조체를 생성하여 좌표를 초기화하기. // 구조체를 생성하는 구체적인 처리는 NewMissleType 함수에서 수행하기로 함. for(int i = 0; i<length; i++ , prec = missile) { missile = NewMissileType(); missile->X = missile->OldX = x; missile->Y = missile->OldY = y; missile->Angle = missile->OldAngle = 0; //연기 부분은 바로 앞부분을 참조하도록 함 //선두부분을 참조했을 때는 null이 반환됨 missile->Prec = prec; // 선두부분은 미사일, 다른 부분은 연기임을 가리키는 플래그 missile->IsMissile = (i == 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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