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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유도탄 2프로그래밍/API 프로그래밍 2014. 4. 20. 14:37반응형
이전 유도탄의 문제는 무조껀 쫒아오게되어서 캐릭터가 아무리 피하더라도 결국에는 유도탄에 맞는다. 이래서는 탄환을 피할 수가 없으므로 아무도 이런 슈팅 게임을 하려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
유도탄의 성능을 조금 나쁘게 해 주는 것이 오히려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해줍니다. 그래서 탄환의 선회 각도에 제한을 걸어
줍니다. 탄환은 메인 캐릭터를 향해 선회하지만 한 번 선회할 때 제한된 각도를 넘어서 선회하지 못하게 합니다. 이렇게 해 주면
메인 캐릭터가 충분히 탄환을 피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게임성을 지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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