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유도탄프로그래밍/API 프로그래밍 2014. 4. 19. 21:27반응형
아겁나 귀찮 ㅋㅋ
메인 캐릭터를 추격하는 탄환입니다. 메인 캐릭터를 향해 직진하는 탄환과는 달리 유도탄은 발사된 후에도 방향을 바꿔가며 메인 캐릭터를 쫒아옵니다. 메인 캐릭터가 달아난 후에도 쫒아오기 때문에 단순히 직진만 하는 탄환보다 피하기가 어려워집니다.
반응형
아겁나 귀찮 ㅋㅋ
메인 캐릭터를 추격하는 탄환입니다. 메인 캐릭터를 향해 직진하는 탄환과는 달리 유도탄은 발사된 후에도 방향을 바꿔가며 메인 캐릭터를 쫒아옵니다. 메인 캐릭터가 달아난 후에도 쫒아오기 때문에 단순히 직진만 하는 탄환보다 피하기가 어려워집니다.